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드기 제거제 진드기싹 리뷰

by 알고본다 2020. 4. 30.
반응형

진드기싹 앞면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진드기를 박멸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 진드기 박멸제입니다. 용량은 290ml이고 가격은 만원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불이나 배게에 인간의 각질을 먹고 사는 진드기들이 아토피, 천식, 비염등을 일으키는 주요한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진드기를 없애는 것은 깨끗하게 살균 세탁등을 해야하는데 매번 이불을 세탁하는 것은 손이 너무 많이 가기 때문에 자주 하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그래서 간단한 방법이 진드기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단 믿을 수 있는것이 대형마트에 진열된 제품입니다. 마트에서 자체적으로 인기가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진열을 허용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닐슨코리아 리테일 인덱스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브랜드 중에서 1등을 하였습니다. 누적 판매량 100만개도 돌파해서 명불허전이라고 이름값을 하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진드기싹 원료

색소 무첨가 무향 LP가스를 사용하지 않은 스프레이 타입입니다. 예전에 가습기 살균제로 사람들이 사망한 사건이 있어서 인체에 대한 테스트를 꼭 통과한 제품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 알콜냄새가 조금 나기는 하지만 금방 사라집니다. 

실사용 후기 : 실제 진드기가 죽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얼마만큼 박멸됬는지는 전혀 알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일반 페브리즈와 같은 스프레이보다 뿌릴때 퍼짐이 없이 앞쪽에만 많이 분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먼 곳에서 뿌려야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뿌리고 난 후에 청소기로 빨아들여야 진드기 잔해들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진드기들은 각질 뿐만아니라 죽은 진드기도 먹이로 사용하기 때문에 꼭 뒤처리를 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