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수분 크림 리뷰

by 알고본다 2020. 4. 9.
반응형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수분 크림

보통 내가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다. 1. 내 피부에 알러지나 자극적이지 않은 것 2. 보습력 3. 가성비이다. 피부에 알러지가 나지 않는 걸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 사실 하나씩 발라보는 것 밖에 없다. 하지만, 돈이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일일이 그걸 언제 바르고 앉아있겠어요. 그래서 저는 디렉터 파이라는 유튜브 채널에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수분크림이나 다른 화장품들을 확인합니다. 그 중에서 통과된 제품들을 보면서 어떤것이 가격대가 좋은지 판단합니다. 그리고 주문에서 써보는 방법으로 여지껏 여러개의 화장품을 샀었습니다. 무궁화 크림 또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토어쩌구하는 것을 써봤죠. 그리고 이번에 사철쑥 카밍 수분크림을 써봤습니다. 여지껏 썻던 것 중에서는 가장 제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였습니다. 위에 적혀있는 사철쑥이 뭔지는 1도 모릅니다. 그저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많이 촉촉해지고 매끈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크림 상태

벌써 반통 가까이 썼네요. 사철쑥인지 뭔지는 몰라도 향이 조금 있습니다. 발릴때의 느낌은 금방 막 흡수되는 느낌은 아니에요. 

브링그린 사철쑥 리페어 크림

살때 세트로 사서 리페어 크림도 받았습니다. 사실 쓴적이 별로 없어서 효과가 좋은지 어쩐지는 말을 못하겠네요. 다만 붉은끼가 올라오는 부분에 간간히 발라주고 있습니다. 

리페어 크림 설명

약산성 진정 크림이라고 되어있네요. 크림이 약산성이면 좋은점이 있나요? 클렌징폼은 보통 약산성이여야 피지를 없앨수있다고 알고 있는데 크림도 그와 비슷한 효과를 낼 것 같네요. 

 

저의 추천점수는 별 4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