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NOW 100% 퓨어 아로마 오일(라벤더, 유칼립투스) 리뷰

by 알고본다 2020. 4. 13.
반응형

최근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서 여러모로 정신적으로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고 찜질이나 목욕을 하는 것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려고 합니다. 쌓여서 좋은 것이 아니니까요. 그러던중 아로마오일이 정신적인 피로회복에 좋다는 글을 읽고 관심을 가지고 찾아 보았습니다. 저는 향기로 안정감을 주는 라벤더오일에 관해서는 어렴풋이 들어본적은 있었지만 다른 여러가지 효능을 가진 아로마들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오렌지 오일이 식욕을 자극하여 적극적으로 변하게 된다는 것과 유칼립투스가 호흡기 면역에 긍정적인 자극을 한다는 사실말입니다. 원래 비염을 가지고 있었는데 환절기 일교차때문에 목감기에 자주 걸리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라벤더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나우 에센셜오일 100%퓨어 라벤더

라벤더 오일 30ml입니다. 100센트로 농축이 되어있어서 뚜껑을 열고 그냥 냄새를 맡으면 오히려 꽃향보다는 구리냄새가 나네요. 긴장을 해소시켜줘서 질 좋은 수면을 만들수 있습니다.

나우 에센셜오일 100%퓨어 유칼립투스

냄새는 나무향?같은 느낌의 향이 많이 섞여있습니다. 기분 나쁜 향은 아니지만, 방향제에서 맡는 친숙한 냄새라고 보기에도 힘듭니다. 호흡기에 좋다고 하니 자주 사용해보겠습니다. 

아로마 오일 사용법

재료, 향, 블랜딩 방법, 추출방법등이 나왔있습니다. 라벤더 + 페퍼민트 + 카모마일을 함께 쓰면 좋다고 하네요. 유칼립튜스는 페퍼민트와 텐더라인과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가 좋나 봅니다. 

 저는 주로 가습기에 한두 방울씩 섞어서 사용합니다. 이 정도만 넣어도 방 가득 아로마향으로 가득 차기 때문에 무리해서 많이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한방울만 딱 넣는게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