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판콜 에이A 가격 성분 및 주의사항

by 알고본다 2021. 3. 20.
반응형

봄이 되어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감기에 걸리기 쉬워지는 계절입니다. 저는 초기감기증세가 생기면 병원에 가는 것보다는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판콜을 사서 복용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병원에 가게 되면 쓸데없이 진료비랑 약값이 지출되니까요. 차라리 판콜같은 것을 마시고 푹 쉬는게 효율적일 때가 많습니다. CU에서 2600원을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가끔 의약용품을 팔지 않는 편의점도 있는데 확인하고 찾아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판콜에이

코감기, 목감기, 몸살감기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30ml병이 3개 들어있습니다. 판콜의 라이벌격인 판피린도 있는데 그건 알약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알약보다는 확실히 액상으로 된것이 흡수력이 좋다고 합니다. 

유효성분

아세트아미노펜이 노란색으로 강조되어 표시되어있습니다. 타이레놀에 들어간는 성분으로 해열과 진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외에 구아이페네신, 펜톡시베린시트르산염 등이 있네요. 

주의사항1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의사와 상의하고 먹어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확실히 간에 무리를 줄수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주의사항2
주의사항3
첨가제

오렌지향이 첨가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프락토올리고당이라고 장에 살고 있는 유산균에게 좋은 먹이감이 되는 성분도 있네요. 단맛을 보통 설탕같은 것으로 내는 것에 비하면 훨씬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판콜에이 병
판콜 에이 성분

반응형

댓글